OnMatchMakingRoomLeave
public MatchMakingLeaveUserInRoomEventHandler OnMatchMakingRoomLeave;
전달인자
Value | Type | Description |
---|---|---|
args | MatchMakingGamerInfoInRoomEventArgs | 대기방 퇴장 유저 정보 |
MatchMakingGamerInfoInRoomEventArgs
Value | Type | Description |
---|---|---|
ErrInfo | ErrorCode | 에러 정보 |
Reason | string | 에러에 대한 설명 |
UserInfo | MatchMakingUserInfo | 대기방에 퇴장한 유저 정보 |
설명
대기방에서 유저가 퇴장한 경우 호출되는 이벤트입니다.
- 자기 자신이 퇴장한 경우 호출됩니다.
- 다른 유저가 퇴장한 경우에도 호출됩니다.
- 대기방에서 강퇴 당한 경우에도 호출됩니다.
- 방장이 대기방에서 퇴장하여 만료된 경우에는 아래와 같이 이벤트가 호출됩니다.
- 방장의 퇴장 이벤트는 호출됩니다.
- 자기 자신의 퇴장 이벤트는 호출되지 않습니다.
이벤트가 호출되기 위해서는 반드시 메시지 송수신 함수가 호출되어야 합니다.
Example
Backend.Match.OnMatchMakingRoomLeave = (MatchMakingGamerInfoInRoomEventArgs args) => {
// TODO
};
ArgumentCase
나 혹은 다른 유저가 퇴장한 경우
ErrInfo : ErrorCode.Success
UserInfo : 퇴장한 유저 정보
매칭 진행 중 대기방에서 퇴장을 시도한 경우(퇴장 실패)
ErrInfo : ErrorCode.InvalidOperation
Reason : In-progress matchmaking.
나 혹은 다른 유저가 강퇴당한 경우
ErrInfo : ErrorCode.Match_Making_KickedByOwner
UserInfo : 강퇴당한 유저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