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건너뛰기
버전: 5.14.1

Member.Get

public BackendGroupMemberReturnObject Get(string groupName, int limit, LastEvaluatedKey lastEvaluatedKey);
public BackendGroupMemberReturnObject Get(string groupName, int limit);
public BackendGroupMemberReturnObject Get(string groupName);

파라미터

ValueTypeDescription
groupUuidstring불러올 그룹의 이름
limitint불러올 유저의 수(default = 10)
lastEvaluatedKeyLastEvaluatedKeylimit 보다 더 많은 그룹을 불러오고자 할 경우, bro.GetLastEvaluatedKey()를 통해 다음 그룹들을 불러올 수 있습니다.

설명

현재 속해있는 내 그룹의 정보를 불러옵니다.

  • 해당 함수는 SendQueue로 호출할 수 없습니다.

BackendGroupMemberReturnObject

namespace BackEnd.Group
{
public class GroupMemberItem
{
public readonly string lastLoginDate = string.Empty;
public readonly string inDate = string.Empty;
public readonly string nickname = string.Empty;
}

public class BackendMyGroupReturnObject : BackendReturnObject
{
public long GetUserCount();
public string GetGroupName();
public List<GroupMemberItem> GetGroupMemberList();

}
}

Example

동기

BackEnd.Group.BackendGroupReturnObject tableBro = Backend.Group.Table.Get();
string groupName = tableBro.GetGroupList()[0].groupName;

BackEnd.Group.BackendGroupMemberReturnObject bro = Backend.Group.Member.Get(groupName);

if(bro.IsSuccess()) {
List<BackEnd.Group.GroupMemberItem> groupMemberItem = bro.GetGroupMemberList();

Debug.Log(bro.GetGroupName());
Debug.Log(bro.GetUserCount());

foreach (BackEnd.Group.GroupMemberItem item in groupMemberItem)
{
Debug.Log(item.ToString());
}
}

// 유저를 더 불러오고자 할 경우
if(bro.GetLastEvaluatedKey() != null) {
BackEnd.Group.BackendGroupMemberReturnObject bro2 = Backend.Group.Member.Get(groupName, 10, bro.GetLastEvaluatedKey());

if(bro2.IsSuccess()) {

foreach (BackEnd.Group.GroupMemberItem in bro2.GetGroupMemberList)
{
Debug.Log(item.ToString());
}
}
}

비동기

Backend.Group.Member.Get("groupName", 10, callback => {

if(callback.GetLastEvaluatedKey() != null) {
Backend.Group.Member.Get("groupName", 10, callback.GetLastEvaluatedKey(), callback2 => {
Debug.Log(callback2);
});
}
});

ReturnCase

Success cases

블러오기에 성공한 경우
StatusCode : 200
Message : Success
ReturnValue : GetReturnValuetoJSON 참조

Error cases

그룹 이름이 null이거나 string.Empty일 경우 StatusCode : 400
ErrorCode : ValidationException
Message : groupName is null or string.Empty

그룹이 존재하지 않을 경우 StatusCode : 404
ErrorCode : NotFoundException
Message : group not exist

GetReturnValuetoJSON

{
"rows": [
{
"lastLoginDate": "2024-08-14T06:35:03.871Z",
"inDate": "2024-08-14T06:17:53.290Z",
"nickname": ""
},
{
"lastLoginDate": "2024-08-08T07:24:01.850Z",
"inDate": "2024-08-08T07:24:01.850Z",
"nickname": "user1"
},
{
"lastLoginDate": "2024-08-08T05:19:02.793Z",
"inDate": "2024-08-08T05:19:02.793Z",
"nickname": "user2"
}
],
"summary": {
"userCount" : 100,
"groupName" : "그룹이름"
},
"LastEvaluatedKey": {
"gamer_id": {
"S": "01912b69-0890-7fdc-bb12-1710833fb558"
},
"inDate": {
"S": "그룹이름#user#2024-06-18T09:26:03.850Z#c8a47aa0-2d54-11ef-9eb4-01759d9a8cf5"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