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건너뛰기
버전: 5.11.6

페이징 처리하기

뒤끝의 다양한 함수(게임 정보, 길드 등)를 이용하여 데이터를 조회하는 경우 한 번에 최대 100개의 데이터만 가져올 수 있습니다.
하지만 데이터는 100개를 초과하여 존재할 수 있고, 이 경우 페이징 처리가 필요합니다.
뒤끝의 함수를 이용하여 데이터를 조회할 때 조회 대상이 되는 데이터가 100개가 넘어가는 경우 결과의 returnValue에 firstKey라는 데이터가 추가됩니다.

Example

아래는 "testPublic" 테이블 내 존재하는 모든 테이블을 조회하는 예제입니다.

void GetTestPublic() {
// 데이터 조회
var bro = Backend.GameData.Get("testPublic", new Where());

if(bro.IsSuccess() == false) {
// 실패 처리
return;
}

while(bro.HasFirstKey() == true) {
var firstKey = bro.FirstKeystring();

// 다음 데이터 조회
bro = Backend.GameData.Get("testPublic", new Where(), firstKey);

if(bro.IsSuccess() == false) {
// 실패 처리
return;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