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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ackend-5.11.5

· 약 5분

[SDK .NET 4 버전] 다운로드

Versions

  • Backend-5.11.5.dll
  • Backend-1.0.9.aar

5.11.5 Update

[Updated]

  • [푸시 관리] 안드로이드 환경에서 구글 플레이 스토어용 푸시와 원스토어용 푸시를 보낼 수 있도록 푸시 기능이 변경되었습니다.
  • [유저 정보관리] 멀티 캐릭터 페데레이션 전환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ToolKit] 구글 로그인 SDK에 구글 로그아웃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ToolKit] 구글 로그인 SDK의 네임스페이스가 변경되었습니다.
  • [실시간 알림] 실시간 알림 접속이 끊어질 경우, 1초 간격으로 재접속을 시도하는 로직이 추가되었습니다.

[Fixed]

  • [게임 정보관리] 스키마 테이블에서 데이터를 null로 수정할 경우, NULL: true로 데이터가 수정되는 에러를 픽스했습니다.
    param.Add("data", null)과 같은 데이터가 요청될 경우, 'bad {data} dataType, 잘못된 {data} dataType 입니다' 에러가 발생합니다.
  • [게임 정보관리] 스키마 테이블에서 DateTime 형식의 데이터를 수정할 경우, 설정된 형식이 아닌 요청한 값 형태 그대로 적용되는 에러를 픽스했습니다.
    설정한 DateTime의 형식과 동일한 DateTime을 요청해야만 데이터가 등록됩니다.
    형식이 일치하지 않을 경우, 'bad time dataType, 잘못된 time dataType 입니다' 에러가 발생합니다.
    형식이 YYYY-MM-DD일 경우, param.Add("startDate", "2024-01-30")과 같이 데이터를 등록해야 합니다.
  • [게임 정보관리] 스키마 테이블에서 시간만 존재(HH:mm:ss)하는 데이터 타입 수정 시, Invalid Date로 저장되는 에러를 픽스했습니다.
  • [유저 데이터 관리] 스키마 테이블에서 null 비허용에 기본값이 0인 경우 무조건 '{columnName} is not null option' 에러가 발생하는 문제를 픽스했습니다.
  • [유저 데이터 관리] 스키마 테이블에서 null 비허용인 컬럼이 있을 경우, 데이터 삽입 시 해당 컬럼이 param에 존재하지 않으면 콘솔에서 설정한 기본값으로 자동 삽입이 안되던 에러를 픽스했습니다.
  • [게임 정보관리] 트랜잭션 쓰기 작업 도중 transactionList가 변경될 경우, 트랜잭션 쓰기에 대한 요청이 오지 않는 에러를 픽스했습니다.
  • [유저 정보관리] 멀티 캐릭터에서 만료된 액세스토큰으로 자동 로그인 시, 비정상적인 아이디가 새로 생성되는 에러를 픽스했습니다.
  • [유저 정보관리] 커스텀 로그인에서 스팀 페데레이션 전환, 안드로이드에서 애플 로그인 페데레이션 전환 시, 에러가 발생하던 문제를 픽스했습니다.
  • [국가정보] 초기화 이후 현재 국가, 지역, 언어를 불러오는 로직의 비동기 방식에 대한 예외 처리를 보완했습니다.

SDK 포함 Nuget

nuget 이름버전라이센스
EngineIoClientDotNet 0.9.220.9.22The MIT License
SocketIoClientDotNet 0.9.130.9.13The MIT License
ILRepack.Lib.MSBuild.Task2.0.18.1The MIT License
Newtonsoft.Json 12.0.312.0.3The MIT License
WebSocket4Net 0.14.10.14.1APACHE LICENSE, VERSION 2.0
LitJson0.16.0The Unlicense
.NET Reactor6.9.0.0End-User License Agreement("EUL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