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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전: SDK-5.9.6

OnWhisper

public WhisperEventHandler OnWhisper;

전달인자

ValueTypeDescription
argsWhisperEventArgs다른 유저로부터 온 귓속말 메세지 정보

WhisperEventArgs

ValueTypeDescription
ErrInfoErrorInfo성공/실패 정보
FromSessionInfo귓속말을 송신한 사람의 정보
ToSessionInfo귓속말을 수신한 사람의 정보
Messagestring귓속말 메세지 내용

설명

자신에게 온 귓속말을 수신합니다.

  • 일반 채팅 채널에 접속했을 때만 귓속말 메시지를 수신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가 호출되기 위해서는 반드시 메시지 송수신 함수가 호출되어야 합니다.

Example

// 첫 번째 방법
Backend.Chat.OnWhisper = (WhisperEventArgs args) =>
{
Debug.Log(string.Format("OnWhisper {0}", args.ErrInfo));

if(args.ErrInfo == ErrorInfo.Success)
{
Debug.Log(string.Format("OnWhisper: from {0} to {1} : message {2}", args.From.NickName, args.To.NickName, args.Message));

// 내가 보낸 귓속말인 경우
if(!args.From.IsRemote)
{
Debug.Log("나 : " + args.Message);
}
// 내가 받은 귓속말인 경우
else
{
Debug.Log(string.Format("{0}님 : {1}", args.From.NickName, args.Message));
}
}
else if(args.ErrInfo.Category == ErrorCode.BannedChat)
{
// 도배방지 메세지
if(args.ErrInfo.Detail == ErrorCode.BannedChat)
{
Debug.Log("메시지를 너무 많이 입력하였습니다. 일정 시간 후에 다시 시도해 주세요");
}
}
};

// 두 번째 방법
Backend.Chat.OnWhisper += (args) => {
// 첫 번째 방법과 같은 로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