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건너뛰기
버전: SDK-5.11.2

IsFilteredString

public bool IsFilteredString(string message);

파라미터

ValueTypeDescription
messagestring비속어 포함 여부를 확인할 문자열

설명

해당 문자열에 비속어에 해당되는 문자열이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리터값이 true일 경우에는 비속어가 포함된 문자열이며, false일 경우에는 비속어가 포함되지 않는 문자열입니다.
해당 기능을 사용하고자 할 경우에는 뒤끝 콘솔에서 뒤끝챗을 활성화하고 SetFilterUse(true)를 통해 필터링 여부를 활성화해야합니다.

Example

using UnityEngine;
using BackEnd;
public class NewBehaviourScript : MonoBehaviour {
private bool isFilterUse = false;
// Start is called before the first frame update
void Start() {
var bro = Backend.Chat.SetFilterUse(true);

isFilterUse = Backend.Chat.SetFilterUse(true);

}

void CheckFiltering() {

if(isFilterUse) {
string message = "야이새끼야";
bool isFilterString = Backend.Chat.IsFilteredString(message);

if(isFilterString) {
Debug.Log("욕설입니다.");
} else {
Debug.Log("욕설이 아닙니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