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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전: SDK-5.11.2

확인 방법

개요

Backend.PlayerData를 통해 게임정보 관련 함수를 호출하여 성공 응답이 올 때에는 읽기량 혹은 쓰기량이 표시됩니다.
(아래 읽기량과 쓰기량은 예시로, 불러오는 정보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유저 데이터 등록 시

returnValue : {"ConsumedCapacity":{"Write":{"CapacityUnits":3}},"inDate":"2023-10-28T11:00:38.611Z"}

유저 데이터 불러오기 시

returnValue : {"serverTime":"2023-10-28T11:02:36.894Z","rows":[...],"firstKey":null,"ConsumedCapacity":{"Read":{"CapacityUnits":0.5}}}

유저 데이터 수정 시

returnValue : {"ConsumedCapacity":{"Read":{"CapacityUnits":6},"Write":{"CapacityUnits":4}}}

유저 데이터 삭제 시

returnValue : {"ConsumedCapacity":{"Write":{"CapacityUnits":3}}}

트랜잭션 쓰기 시

returnValue : {"putItem":[...],"ConsumedCapacity":[{"Write":{"CapacityUnits":24},"Read":{"CapacityUnits":0}}]}

트랜잭션 읽기 시

returnValue : {"Responses":[...],"ConsumedCapacity":[{"Read":{"CapacityUnits":27}}]}

파싱 방법

해당 returnValue를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var bro = Backend.PlayerData.InsertData("tableName");
if(bro.IsSuccess()) {
Debug.Log("쓰기량 : " + bro.GetReturnValueToJson()["ConsumedCapacity"]["Write"]["CapacityUnits"]);
}

GetWriteCapacity

위 파싱 방법을 통해 float으로 쓰기량을 함수로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만약 에러 시, 해당 함수를 호출할 경우 0.0f로 리턴됩니다.

var bro = Backend.PlayerData.InsertData("tableName");
if(bro.IsSuccess()) {
float capacity = bro.GetWriteCapacity();
Debug.Log("쓰기량 : " + capacity);
}

GetWriteCapacity

위 파싱 방법을 통해 float으로 읽기량을 함수로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만약 에러 시, 해당 함수를 호출할 경우 0.0f로 리턴됩니다.

var bro = Backend.PlayerData.GetReadCapacity("tableName");
if(bro.IsSuccess()) {
float capacity = bro.GetReadCapacity();
Debug.Log("읽기량 : " + capacit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