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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전: SDK-5.11.0

함수 설명

기능 예제코드

using BackEnd;
using UnityEngine;

public class NewBehaviourScript : MonoBehaviour {

void Start() {
Debug.Log(Backend.Initialize(false));
Debug.Log(Backend.BMember.CustomLogin("a0", "a0"));

// BackendPlus.Question.SetFirstKeyActive(false); // 페이징 기능 활성화 여부
BackendPlus.Question.SetQuestionListReloadDelaySeconds(600); // 문의 내역 재호출 딜레이 600초로 설정
BackendPlus.Question.SetLanguageJsonName("English"); // UI 내 언어 영어로 변경(미호출 시 한글)
BackendPlus.Question.OpenUI();
}
}

문의창 열기

BackendPlus.Question.OpenUI();

1대1문의 UI를 활성화합니다. 별도의 초기화 함수는 필요하지 않습니다.
문의창을 열때마다 UI의 위치는 초기화됩니다.

BackendPlus.Question.OpenUI();

문의내역 불러오기 재호출 시간 설정

BackendPlus.Question.SetQuestionListReloadDelaySeconds(int delaySeconds);

변수설명
delaySeconds문의 내역 불러오기를 재호출하기까지의 시간(초)

문의 내역을 다시 서버에서 불러오는 대기 시간을 설정합니다.
기본 설정은 300초입니다.

BackendPlus.Question.SetQuestionListReloadDelaySeconds(600);

페이징 기능 활성화 여부

BackendPlus.Question.SetFirstKeyActive(bool firstKeyActive);

변수설명
firstKeyActivetrue : 10개씩 페이징 처리 / false : 무조건 최신 10개만 불러오기

문의내역 UI에서 스크롤이 최하단에 있을 때 다음 문의 유형 10개를 불러오는 페이징 여부를 설정합니다.
기본 설정은 활성화 상태입니다.

BackendPlus.Question.SetFirstKeyActive(false);

언어 변경

BackendPlus.Question.SetLanguageJsonName(string jsonName);

변수설명
jsonNamejson 파일 이름(.json은 제외)

Assets > BackendPlus > UI > Question > Resources > BackendUI > Question 폴더에 위치한 json 파일을 읽어옵니다.
기본적으로 제공하는 파일은 Korean과 English입니다.
다음 문의창을 활성화할 때 이전 문의창은 제거되고 새롭게 적용된 문의창으로 활성화됩니다.

BackendPlus.Question.SetLanguageJsonName("English");

문의창 닫기

BackendPlus.Question.CloseUI();

1대1문의 UI를 비활성화합니다. Hierachy상에는 비활성화인 상태로 남아있게 됩니다.
1대1문의 UI 우측 상단에 'X' 버튼 또한 해당 기능을 사용합니다.

BackendPlus.Question.CloseUI();

Scene 내 UI 오브젝트 해제

BackendPlus.Question.DestroyUI();

일대일문의 UI를 hierachy와 메모리에서 해제합니다.

BackendPlus.Question.DestroyUI();

문의창 모두 삭제하기

BackendPlus.Question.DestroyAll();

일대일문의 UI를 hierachy와 메모리에서 해제하고, 할당된 데이터와 에셋도 메모리 해제합니다.

BackendPlus.Question.Destroy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