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건너뛰기
버전: SDK-5.11.0

GetTempNotice

delegate void TempNotice(string data);
public void GetTempNotice(TempNotice tempNoticeCallback);

설명

콘솔에서 등록한 임시 공지를 받아옵니다.
해당 메소드는 비동기 형식만 제공됩니다.

callback의 형식이 BackendReturnObject가 아닌 string 형식입니다.

안내

임시 공지는 뒤끝 데이터베이스가 아닌, json 파일 형태로 서버에 저장되기 때문에 뒤끝 access_token이 존재하지 않아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뒤끝 임시 공지의 사용목적은 다음과 같습니다.

  • 로그인하지 않은 회원에게 노출하고 싶은 정보가 있는 경우
  • 서버 상태를 점검으로 한 후 유저에게 공지사항을 노출하고 싶은 경우
  • 뒤끝 서버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을 때 임시 공지를 노출하고자 하는 경우
Unity 호환 버전 안내

해당 기능은 unity 2017.2 이상에서 정상적으로 작동합니다.

Example(BackendReturnObject.LastEvaluatedKeyString()를 통해 얻으실 수 있습니다.)

비동기

Backend.Notice.GetTempNotice((callback) => {
// 이후 처리
Debug.Log(callback);
});

ReturnCase

Success cases

임시 공지 불러오기에 성공한 경우

{
"isUse" : true, // 사용 여부
"contents" : "안녕하세요! 뒤끝맨은 뒤끝 예제게임입니다.\n예제게임을 통해서 뒤끝기능이 어떻게 사용되는지 view와 code를 제공합니다." // 내용
}

Error cases

임시공지를 설정한 적이 없는 경우
빈 스트링 값이 리턴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