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건너뛰기
버전: 5.11.0

전체 코드

BackendChart.cs

using UnityEngine;
using System.Threading.Tasks;

// 뒤끝 SDK namespace 추가
using BackEnd;

public class BackendManager : MonoBehaviour {
void Start() {
var bro = Backend.Initialize(true); // 뒤끝 초기화

// 뒤끝 초기화에 대한 응답값
if(bro.IsSuccess()) {
Debug.Log("초기화 성공 : " + bro); // 성공일 경우 statusCode 204 Success
} else {
Debug.LogError("초기화 실패 : " + bro); // 실패일 경우 statusCode 400대 에러 발생
}

Test();
}

// 동기 함수를 비동기에서 호출하게 해주는 함수(유니티 UI 접근 불가)
async void Test() {
await Task.Run(() => {
BackendLogin.Instance.CustomLogin("user1", "1234"); // 뒤끝 로그인 함수

// [추가] chartId의 차트 정보 불러오기
// [변경 필요] '파일 ID'을 '뒤끝 콘솔 > 차트 관리 > 아이템차트'에서 등록한 차트의 파일 ID값으로 변경해주세요.
BackendChart.Instance.ChartGet("파일 ID"); // 예시 : "64584"

Debug.Log("테스트를 종료합니다.");
});
}
}

BackendManager.cs

using UnityEngine;
using System.Threading.Tasks;

// 뒤끝 SDK namespace 추가
using BackEnd;

public class BackendManager : MonoBehaviour {
void Start() {
var bro = Backend.Initialize(true); // 뒤끝 초기화

// 뒤끝 초기화에 대한 응답값
if(bro.IsSuccess()) {
Debug.Log("초기화 성공 : " + bro); // 성공일 경우 statusCode 204 Success
} else {
Debug.LogError("초기화 실패 : " + bro); // 실패일 경우 statusCode 400대 에러 발생
}

Test();
}

// 동기 함수를 비동기에서 호출하게 해주는 함수(유니티 UI 접근 불가)
async void Test() {
await Task.Run(() => {
BackendLogin.Instance.CustomLogin("user1", "1234");

BackendChart.Instance.ChartGet("63584"); // [추가] chartId의 차트 정보 불러오기

Debug.Log("테스트를 종료합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