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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전: 5.11.0

AcceptFriend

public BackendReturnObject AcceptFriend(string gamerIndate);

파라미터

ValueTypeDescription
gamerIndatestring친구 요청을 수락하고자 하는 게이머의 indate

설명

친구 요청을 수락합니다.

Example

동기

Backend.Friend.AcceptFriend("2020-02-11T01:08:12.603Z");

비동기

Backend.Friend.AcceptFriend("2020-02-11T01:08:12.603Z", (callback) => {
// 이후 처리
});

SendQueue

SendQueue.Enqueue(Backend.Friend.AcceptFriend, "2020-02-11T01:08:12.603Z", (callback) => {
// 이후 처리
});

ReturnCase

Success cases

수락에 성공한 경우
statusCode : 204
message : Success

Error cases

요청한 사람의 friend list 가 꽉 찬 경우
statusCode : 412
errorCode : PreconditionFailed
message : maxRequestedGamerFriend 사전 조건을 만족하지 않습니다.

요청받은 사람의 friend list 가 꽉 찬 경우
statusCode : 412
errorCode : PreconditionFailed
message : maxGamerFriend 사전 조건을 만족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