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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전: SDK-5.11.0

OnOtherDeviceLoginDetectedError

설명

다른 기기에서 현재 접속 중인 계정으로 로그인한 경우 자동으로 호출되는 핸들러입니다.
다음과 같은 에러가 리턴될 경우 호출됩니다.

다른 기기로 로그인하여 refresh_token이 만료된 경우
statusCode : 401
errorCode : BadUnauthorizedException
message : bad refreshToken, 잘못된 refreshToken 입니다

핸들러 작동에 따른 안내 문구 설정 주의사항

다른 기기 접속을 통해 토큰이 만료되는 경우 외에,
유저가 접속중인 상황에서 콘솔을 통해 제재(차단)을 한 경우에도 토큰이 만료되어 핸들러가 작동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을 고려한다면 핸들러 작동시 유저에게 안내되는 UI의 안내 문구를
'로그인 정보가 만료(중복 로그인, 제재 등)되었습니다, 게임을 다시 시작해 주세요.' 와 같이 여러 상황을 안내할 수 있는 문구 형태로 적용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해당 핸들러가 작동하기 위해서는 뒤끝 인스펙터창에 Auto Refresh Token 칸이 활성화되어 있어야 합니다.

Example

    void Start() {
if(Backend.IsInitialized) {
Backend.ErrorHandler.InitializePoll(true);

Backend.ErrorHandler.OnOtherDeviceLoginDetectedError = () => {
Debug.Log("외부 로그인 감지!!!");
gameObject.GetComponentInChildren<Text>().text = "다른 기기에서 로그인이 감지되었습니다.";
};
}
}

void Update() {
if(Backend.ErrorHandler.UseAsyncQueuePoll) {
Backend.ErrorHandler.Poll();
}
}

외부쓰레드

void Start() {
Backend.ErrorHandler.OnOtherDeviceLoginDetectedError = () => {
Debug.Log("외부 로그인 감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