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건너뛰기
버전: 5.15.0

굿즈로 리더보드 갱신

public BackendReturnObject UpdateMyGuildGoodsAndRefreshLeaderboard(string leaderboardUuid, goodsType goodsType, GoodsUse goodsUse, int value);
public BackendReturnObject UpdateMyGuildGoodsAndRefreshLeaderboard(string leaderboardUuid, goodsType goodsType, GoodsUse goodsUse, long value);
public BackendReturnObject UpdateMyGuildGoodsAndRefreshLeaderboard(string leaderboardUuid, goodsType goodsType, GoodsUse goodsUse, float value);
public BackendReturnObject UpdateMyGuildGoodsAndRefreshLeaderboard(string leaderboardUuid, goodsType goodsType, GoodsUse goodsUse, double value);

파라미터

ValueTypeDescription
leaderboardUuidstring갱신할 리더보드의 uuid
goodsTypegoodsType갱신할 길드 굿즈 타입
goodsUseGoodsUse굿즈를 기부/혹은 사용할 것인지에 대한 선택(Give / Spend)
valueint / long / float / double기부할 값(0 이상 가능)

설명

길드에 굿즈를 기부함과 동시에 리더보드를 갱신합니다.

  • 해당 함수는 Backend.Social.Guild.ContributeGoodsV3 함수에 리더보드 갱신 기능이 추가된 함수입니다.

  • ContributeGoodsV3 함수 혹은 UseGuildGoods로 갱신된 굿즈 내역은 리더보드에 반영되지 않습니다.

    현재 리더보드에 10000점이 반영되어 있는 상태에서 Backend.Social.Guild.ContributeGoodsV3 함수를 이용하여 1000점을 기부한 경우 리더보드에는 10000점, 길드 굿즈에는 11000점이 반영되게 됩니다.

    여기서 다시 UpdateMyGuildGoodsAndRefreshLeaderboard 함수를 이용하여 1000점을 기부한 경우 리더보드에는 12000점, 길드 굿즈에도 12000점이 반영되게 됩니다.

길드 리더보드는 추가 항목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Example

동기

// 굿즈1에 100만큼 굿즈 기부
Backend.Leaderboard.Guild.UpdateMyGuildGoodsAndRefreshLeaderboard("leaderboardUuid", goodsType.goods1, GoodsUse.Give, 100);

// 굿즈2에 10만큼 굿즈 소모
Backend.Leaderboard.Guild.UpdateMyGuildGoodsAndRefreshLeaderboard("leaderboardUuid", goodsType.goods1, GoodsUse.Spend, 10);

비동기

Backend.Leaderboard.Guild.UpdateMyGuildGoodsAndRefreshLeaderboard("leaderboardUuid", goodsType.goods1, GoodsUse.Spend, 10, callback => {
// 이후 처리
});

ReturnCase

Success cases

갱신에 성공한 경우
statusCode : 204
message : Success

Error cases

uuid가 null 혹은 string.Empty인 경우
statusCode : 400
errorCode : ValidationException
message : leaderboardUuid is null or string.Empty

갱신을 시도한 리더보드가 굿즈 리더보드가 아닌 경우
statusCode : 400
errorCode : BadParameterException
message : bad table, 잘못된 table 입니다

value가 0 이하인 경우
statusCode : 400
errorCode : ValidationException
message : value can't be negative

[Spend] 길드장이 아닌 유저가 GoodsUse.Spend를 호출한 경우
statusCode : 403
errorCode : ForbiddenException
message : Forbidden useGoods, 금지된 useGoods

리더보드를 생성할 때 선택하지 않은 굿즈로 갱신을 시도한 경우
statusCode : 404
errorCode : NotFoundException
message : guild rank not found, guild rank을(를) 찾을 수 없습니다

[Spend] 길드에 보유중인 굿즈의 양보다 많은 양의 굿즈 사용을 시도한 경우
statusCode : 412
errorCode : PreconditionFailed
message : inadequateAmount 사전 조건을 만족하지 않습니다.

가입한 길드가 없는 유저가 리더보드 갱신을 시도한 경우
statusCode : 412
errorCode : PreconditionFailed
message : notGuildMember 사전 조건을 만족하지 않습니다.

초기화 시간에 리더보드 갱신을 시도한 경우
statusCode : 428
errorCode : Precondition Required
message : Precondition Required ranking is being counted

기간이 끝난 일회성 리더보드의 갱신을 시도한 경우
statusCode : 428
errorCode : Precondition Required
message : Precondition Required ranking is being coun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