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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전: 5.11.8

GetRankList

public BackendReturnObject GetRankList(string rankUuid);
public BackendReturnObject GetRankList(string rankUuid, int limit);
public BackendReturnObject GetRankList(string rankUuid, int limit, int offset);

안내

구버전 랭킹은 해당 함수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파라미터

ValueTypeDescriptionDefault
rankUuidstring조회할 랭킹의 uuid-
limitint조회할 길드의 수(1 ~ 50)10
offsetint조회할 랭킹의 시작점(0 이상)0

rankUuid 값은 아래 방법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설명

uuid 값을 이용하여 해당 랭킹에 등록된 길드들의 리스트를 조회합니다.

Example

동기

// rankUuid 랭킹에서 1 ~ 10등 길드 조회
Backend.URank.Guild.GetRankList("rankUuid");
// rankUuid 랭킹에서 1 ~ 100등 길드 조회
Backend.URank.Guild.GetRankList("rankUuid", 100);
// rankUuid 랭킹에서 11등 ~ 20등 길드 조회
Backend.URank.Guild.GetRankList("rankUuid", 10, 10);

비동기

// rankUuid 랭킹에서 1 ~ 10등 길드 조회
Backend.URank.Guild.GetRankList("rankUuid", callback=> {
// 이후 처리
});
// rankUuid 랭킹에서 1 ~ 100등 길드 조회
Backend.URank.Guild.GetRankList("rankUuid", 100, callback=> {
// 이후 처리
});
// rankUuid 랭킹에서 11등 ~ 20등 길드 조회
Backend.URank.Guild.GetRankList("rankUuid", 10, 10, callback=> {
// 이후 처리
});

SendQueue

// rankUuid 랭킹에서 1 ~ 10등 길드 조회
SendQueue.Enqueue(Backend.URank.Guild.GetRankList, "rankUuid", callback=> {
// 이후 처리
});
// rankUuid 랭킹에서 1 ~ 100등 길드 조회
SendQueue.Enqueue(Backend.URank.Guild.GetRankList, "rankUuid", 100, callback=> {
// 이후 처리
});
// rankUuid 랭킹에서 11등 ~ 20등 길드 조회
SendQueue.Enqueue(Backend.URank.Guild.GetRankList, "rankUuid", 10, 10, callback=> {
// 이후 처리
});

ReturnCase

Success cases

조회에 성공하였을 때
statusCode : 200
message : Success
returnValue : GetReturnValuetoJSON 참조

조회에 성공하였으나 조회를 시도한 범위에 랭커가 존재하지 않을 때
statusCode : 200
message : Success
returnValue : {"rows":[]}

Error cases

uuid가 null 혹은 string.Empty인 경우
statusCode : 400
errorCode : ValidationException
message : rankUuid is null or empty

존재하지 않는 uuid 일 때
statusCode : 404
errorCode : NotFoundException
message : rank not found, rank을(를) 찾을 수 없습니다

GetReturnValuetoJSON

GetReturnValuetoJSON

{
"rows": [
{
// 길드 이름
"guildName": {
"S": "guildName"
},
// 길드의 inDate
"guildInDate": {
"S": "2021-03-11T03:23:24.913Z"
},
// 길드의 점수
// 메타 랭킹, 굿즈 랭킹 관계없이 모두 score입니다.
"score": {
"N": "9999"
},
// offset
"index": {
"N": 0
},
// 길드의 랭킹
"rank": {
"N": 1
}
},
// and etc...
],
// 랭킹에 등록된 총 길드의 수
"totalCount": 100
}

Sample Code

public class GuildRankItem
{
public string guildInDate;
public string guildName;
public string score;
public string index;
public string rank;
public string totalCount;

public override string ToString()
{
return $"길드인데이트:{guildInDate}\n길드이름:{guildName}\n점수:{score}\n정렬:{index}\n순위:{rank}\n총합:{totalCount}\n";
}
}
public void GetRankListTest()
{
int limit = 43;

List<GuildRankItem> rankItemList = new List<GuildRankItem>();

BackendReturnObject bro = Backend.URank.Guild.GetRankList(userUuid, limit);

if(bro.IsSuccess())
{
LitJson.JsonData rankListJson = bro.GetFlattenJSON();
for(int i = 0; i < rankListJson["rows"].Count; i++)
{
GuildRankItem rankItem = new GuildRankItem();

rankItem.guildInDate = rankListJson["rows"][i]["guildInDate"].ToString();
rankItem.guildName = rankListJson["rows"][i]["guildName"].ToString();
rankItem.score = rankListJson["rows"][i]["score"].ToString();
rankItem.index = rankListJson["rows"][i]["index"].ToString();
rankItem.rank = rankListJson["rows"][i]["rank"].ToString();
rankItem.totalCount = rankListJson["totalCount"].ToString();

rankItemList.Add(rankItem);
Debug.Log(rankItem.ToString());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