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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전: 5.11.8

GetRankRewardList

BackendReturnObject GetRankRewardList(string rankUuid);

안내

구버전 랭킹은 해당 함수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파라미터

ValueTypeDescription
rankUuidstring조회할 랭킹의 uuid

rankUuid 값은 아래 방법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설명

uuid 값을 이용하여 해당 랭킹의 보상 정보를 조회합니다.
랭킹 보상을 수령하는 것이 아닌 콘솔에서 등록한 랭킹의 보상 정보를 조회하는 함수입니다.

랭킹 보상을 수령하는 방법에 대해서는 우편 조회우편 수령 문서를 확인해 주세요.

Example

동기

Backend.URank.Guild.GetRankRewardList("rankUuid");

비동기

Backend.URank.Guild.GetRankRewardList("rankUuid", callback => {
// 이후 처리
});

SendQueue

SendQueue(Backend.URank.Guild.GetRankRewardList, "rankUuid", callback => {
// 이후 처리
});

ReturnCase

Success cases

조회에 성공한 경우
statusCode : 200
message : Success
returnValue : GetReturnValuetoJSON 참조

Error cases

uuid가 null 혹은 string.Empty인 경우
statusCode : 400
errorCode : ValidationException
message : rankUuid is null or empty

존재하지 않는 uuid로 조회를 시도한 경우
statusCode : 404
errorCode : NotFoundException
message : rank not found, rank을(를) 찾을 수 없습니다

보상이 존재하지 않는 uuid로 조회를 시도한 경우
statusCode : 404
errorCode : NotFoundException
message : rank reward not found, rank reward을(를) 찾을 수 없습니다

GetReturnValuetoJSON

{
"rows": [
{
// 랭킹 보상 아이템 정보
"rewardItems": {
// 아이템 정보
},
// 해당 랭킹 보상을 받을 시작 랭킹
"startRank": "1",
// 해당 랭킹 보상을 받을 마지막 랭킹
"endRank": "1",
// 수여할 아이템 개수
"rewardItemCount": "1",
// 아이템 정보가 포함된 차트 이름
"rewardChartName": "weaponTable"
},
// and etc...
]
}

Sample Code

public class RankRewardItem
{
public int startRank;
public int endRank;
public int rewardItemCount;
public string rewardChartName;
public Dictionary<string, string> rewardItems = new Dictionary<string, string>();
public override string ToString()
{
string str = string.Empty;
foreach(var dic in rewardItems)
{
str += $"보상 : {dic.Key} : {dic.Value}\n";
}
return $"startRank : {startRank}\n" +
$"endRank : {endRank}\n" +
$"rewardItemCount : {rewardItemCount}\n" +
$"rewardChartName : {rewardChartName}\n" + str;
}
}
public void GetRankRewardList()
{
BackendReturnObject bro = Backend.URank.User.GetRankRewardList("9b41d1c0-8ef0-11ec-b651-c7dd98f693dc");

if(!bro.IsSuccess())
{
Debug.LogError(bro.ToString());
return;
}

List<RankRewardItem> rankRewardList = new List<RankRewardItem>();

LitJson.JsonData rankRewardListJson = bro.FlattenRows();

for(int i = 0; i < rankRewardListJson.Count; i++)
{
RankRewardItem rankRewardItem = new RankRewardItem();

rankRewardItem.rewardItemCount = int.Parse(rankRewardListJson[i]["rewardItemCount"].ToString());
rankRewardItem.startRank = int.Parse(rankRewardListJson[i]["startRank"].ToString());
rankRewardItem.endRank = int.Parse(rankRewardListJson[i]["endRank"].ToString());
rankRewardItem.rewardChartName = rankRewardListJson[i]["rewardChartName"].ToString();

foreach(var column in rankRewardListJson[i]["rewardItems"].Keys)
{
rankRewardItem.rewardItems.Add(column, rankRewardListJson[i]["rewardItems"][column].ToString());
}

rankRewardList.Add(rankRewardItem);
Debug.Log(rankRewardItem.ToString());
}
}